이제 내 컴퓨터는 내가 관리한다!

Korean [English] [Japanese] [Chinese]
- 이 블로그의 저작물은 한 때 '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2.0 대한민국 라이센스'로 운영되었습니다. 하지만, 이러한 최소한의 라이센스 규정조차 지키는 분이 단 한 분도 없었습니다. 저작자 표시없이, 영리 목적으로 글을 펌/스크랩하는 것은 일상다반사였고, 불완전하게 대충 스크랩하여 글이 엉망인 채로 게시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. 그래서 더 이상 이 블로그의 모든 저작물에 '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라이센스'를 적용하지 않습니다.

- 이 블로그의 저작물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이 블로그의 운영자인 comlog 에게 있습니다. 모든 글은 제가 직접 작성하였고, 스크린샷은 직접 캡춰하였으며 사진 또한 직접 촬영하였습니다.

- 별도로 출처/저작자를 표시한 저작물은 예외로서 그에 대한 저작권은 당연히 그 저작자에게 있으며, 해당 저작물 이용에 관한 사항 또한 저작자가 적용한 라이센스를 그대로 이어받습니다.

- 영리 목적, 비영리 목적, 개인 용도 등을 불문하고, 저작물의 일부 또는 전부의 펌/스크랩, 이와 유사한 모든 무단 복제/전재/배포/전시 등의 행위를 허용하지 않습니다. 글을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을 때는 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저작권 위반 시, 방관하고만 있지 않을 것이며, 이에 대해 분명히 대처할 것임을 명확하게 밝힙니다.

- 저작권에 관한 글을 딱딱하게 적어 게시해야 한다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고, 죄송스럽습니다.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글을 쓰고자 하는 의욕을 상실했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. 짧게는 몇 시간이지만, 길게는 글 하나 작성하는데 2~3일동안 공을 들인 적도 있습니다. 이렇게 정성들여 작성한 글이 게시된지 한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, 저작자 표시도 없이 복제되고, 정작 제 블로그에는 방문자가 없을 때의 참담한 기분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.

- 앞으로 더욱 의욕을 가지고,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 :)

- 기타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최대한 신속하게 답신 드리겠습니다. :)


전체 글

분류 전체보기 (123)
안티바이러스 / 보안 (47)
유용한 프로그램 소개 (34)
윈도우 관리 / 설정 (21)
하드웨어 관련 (20)

최근 글